공지사항

교환/반품 및 AS 규정 변경 안내

관리자 2019.02.28 16:41:41 조회수 6,686

1) 2019년 3월 6일 구매건 부터 초기불량 사유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기한이 제품 수령 후 10일이내(주말, 공휴일 포함)로 변경됩니다.

 

초기불량 발생시 이점 유의하시어 기간내 처리 될 수 있도록 신청 부탁드립니다.
19년 3월 이전 수입제품의 경우 설명서에 변경된 사항 미반영되어있지만, 변경된 규정으로 적용됩니다.

 

2)  AS 규정 관련 안내사항

- 2019년 3월 6일 구매건부터 보조배터리 제품군의 무상AS 보증기간이 3개월로 변경됩니다.
- 전제품 공통사항
 ① 무상보증기간이내 수리 또는 상품 교체를 받은 경우 보증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②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되어 유상AS 받은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은 2개월 연장됩니다.
 ③ KC인증스티커 미보관시 구매증빙만으로는 유상으로도 AS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보관부탁드립니다. 
 ④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상의 과실(파손, 침수등)이 인정되는 경우 유상비용이 발생되거나 AS 불가처리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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