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수리접수 4주? 로봇청소기 절대 사지마세요

박경화 (IP: 118.33.32.**) 2021.11.04 14:03:20 조회수 290
첨부파일 as.jpg
드리미 D9 소모품 부품 메인브러쉬 사이드브러쉬 일회용 물걸레 필터 판매금액 9,900원
as.jpg

지난 5월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드리미 D9 구매했습니다.

신품 개봉했는데 오작동 불량이라 수리 요청했고, 

수리센터 연결 지연 등 다양한 이유로 거의 한 달 뒤에나 교환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채 5개월이 안 지난 지난주 또 고장이 났습니다. 이번엔 아예 전원이 안 들어와요. 

그래서 오늘 A/S요청을 했고, 온라인 접수와 동시에 4주 후 수거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문자 잘못 온 건줄 알고 여러 번 눈 비비며 봤네요. 

회수가 4~5주요? 

그러니까 수리 접수한 제품을 2달 뒤에나 가져간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수리센터 가서 접수한다고 했더니 코로나 때문에 방문 자체가 안 된답니다 ㅋㅋㅋ

 

물량 증가로 수리를 못한다면 인원을 더 충원하거나 한국에서 판매사업을 접는게  맞지 않을까요?

코로나라고 물건 값을 덜 받지도 않았을텐데, 코로나로 인한 인원감축은 또 무슨 말이며?????

어떤 전자제품이 요즘 회수가 4~5주나 걸리나요?  사치품도 아니고 생필품인데?  댁네 청소기 고장 났는데 두 달 뒤에나 수리 해준다고 하면 이해가 가시겠어요?  

대기시간을 줄이고자 택배 접수를 중단한다는 것은 또 무슨 논리에요?  

  

 

저 같은 피해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샤오미 국내 총판 제품은 구매하지 말 것을 권유합니다.

 

 

추천 : 4 추천하기 별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카트탭열기
닫기